posted by ramines 2019. 3. 25. 09:11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국내 이용자의 유튜브 사용시간이 최근 2년 사이 3배 이상으로 늘어났다. 이에 따라 2016년 유튜브에 비해 높았던 국내 대표 인터넷기업 네이버의 이용시간은 불과 2년 만에 유튜브의 절반 이하로 떨어지는 역전현상이 벌어졌다.



유튜브 최근 2년새 3배 이상 ↑   


'동영상 검색' 패턴 변화 영향


이용층도 10~20대 가장 높아


네이버 '유튜브의 반토막' 역전


잠재적 성장 가능성 마저 뒤져


한국 인터넷 산업 위기감 고조


"대응 벅찬데 역차별 여전" 토로 
 

디지털타임스 기사 원문 :  https://goo.gl/Xd46C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