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 25. 09:11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국내 이용자의 유튜브 사용시간이 최근 2년 사이 3배 이상으로 늘어났다. 이에 따라 2016년 유튜브에 비해 높았던 국내 대표 인터넷기업 네이버의 이용시간은 불과 2년 만에 유튜브의 절반 이하로 떨어지는 역전현상이 벌어졌다.
유튜브 최근 2년새 3배 이상 ↑
'동영상 검색' 패턴 변화 영향
이용층도 10~20대 가장 높아
네이버 '유튜브의 반토막' 역전
잠재적 성장 가능성 마저 뒤져
한국 인터넷 산업 위기감 고조
"대응 벅찬데 역차별 여전" 토로
디지털타임스 기사 원문 : https://goo.gl/Xd46C5
'온라인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4_ 구글 애드워즈 비디오 광고 시작하기 슬라이드 (0) | 2019.04.07 |
---|---|
3_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 기초편 슬라이드 (0) | 2019.04.07 |
2_ 구글 애드워즈 검색 광고 운영하기 - 기초편 (220) 슬라이드 (0) | 2019.04.07 |
1_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 기초편 (219) 슬라이드 (0) | 2019.04.07 |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GDN) 배너 제작 - 인디자인 (0) | 2019.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