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ramines 2019. 4. 20. 12:50

리마케팅은 사이트 방문자 또는 모바일 앱 사용자의 전환을 유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Google Ads의 가장 효과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리마케팅을 사용하면 맞춤 메시지를 통해 웹사이트 방문자와 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결정을 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잠재고객의 관심을 끌고 고객이 다시 돌아와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합니다.
광고주의 메시지는 해당 방문자가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다른 사이트 및 앱 을 탐색하거나, YouTube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Google에서 검색하거나, Gmail을 사용할 때 표시됩니다. 리마케팅은 사이트 또는 앱에서 고객과 시작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구글 리마케팅(잠재고객 소스 설정) 소스를 생성하고 웹사이트에 태그 설치를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전체 사이트 태그는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추가해야 하며, HTML 페이지의 "head" 섹션에 넣어야 합니다.